커뮤니티

해당 페이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문구가 필요합니다

여행후기

창경궁 야경투어

이다경 2020.05.15 89

안녕하세요 혜정 가이드님 ! 지난 수요일 창경궁 야경투어를 들은 이다경입니다. 
 

처음 가본 창경궁, 크고 화려한 다른 궁들과는 다르게 은은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왕의 안사람들이 쓰던 공간이라 그런지 왠지 아기자기하고 더 예쁘게 느껴지기도 하더라구요. 중간중간 창경궁을 거닐때 틀어주신 음악소리가 궁과 함께 어우러져 마치 그시절의 창경궁 속을 거닐고 있는 느낌도 받았어요.  
 

가이드님의 설명 없이 방문했다면 창경궁에 어떤 역사들이 숨겨져있는지, 어느 인물이 머물던 곳인지 이렇게 생생히 느끼지 못했을 것 같아요~ 특히 잘 알지 못했던 소현세자의 미스터리한 죽음의 배경도 알게돼서 더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또 줄행랑처럼 궁 속에서 생겨난 단어의 어원을 듣는것도 투어 속 깨알같은 재미였어요^____^ 
 

우리나라의 궁이 이렇게 아름답구나 새삼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혜정 가이드님 감사해요!

댓글 등록하기

댓글 1

  • 김혜정 2020.05.23 답글
    안녕하세요 다경님!
    김혜정가이드입니다.

    창경궁은 화려한 궁의 모습들과는 다르게 가만히, 또 은은히 빛나는 멋이 있죠!
    투어에서 조선왕실의 사람사는 이야기와 함께 창경궁만의 매력을 잘 전달해드리고 싶은데, 제가 성공했길 바랍니다 ㅋㅋ

    우리나라의 궁이 참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바라봐줄때 더욱 아름다워 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궁을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투어로 찾아뵙겠습니다:)

    소중한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김혜정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