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해당 페이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문구가 필요합니다

여행후기

멋진 덕수궁 투어

박경혜 2019.08.24 480

작년 경복궁 투어에 이어 어제(19.8.23) 덕수궁 야경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저에게 덕수궁은 그저 여고시절 땡땡이치며 놀러다닌 추억의 장소 정도였습니다.
한국자전거나라!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드라마틱한 공연을 본 것 같은 정말 멋진 투어였습니다. 
역사적 중요한 순간마다 시민들이 찾는 서울광장의 의미를 찾는 것을 시작으로 무기력하게만 느껴졌던 고종에 대한 이해, 현재의 한일관계와 오버랩되는 당시의 상황...그리고 늦여름 밤의 운치....
김혜정 가이드님의 진행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우선 정확한 발음과 높낮이 조절로 뛰어난 전달력, 
막힘 없는 설명과 적절한 시각적 도구활용,
설명-이동-휴식-음악감상 등 편안하고 매끄러운 투어구성..
그렇게 되기까지 쌓아온 가이드의 공부와 노력이 느껴졌습니다.
업무에 지친 일상을 어젯밤 다 털어낼 정도로 좋았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댓글 등록하기

댓글 1

  • 김혜정 2019.09.01 답글
    안녕하세요. 박경혜님!
    한국자전거나라 김혜정가이드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끝나감을 느낄 수 있는 8월 23일의 선선한 늦여름 밤이었죠!
    소중한 저녁의 시간을 한국자전거나라 덕수궁야경투어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수궁에 학창시절의 풋풋한 추억이 있으셨군요!
    그런 아름다운 추억 위에 투어를 통한 추억이 한 곁 더 쌓여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덕수궁 야경투어의 두 시간이 멋진 투어로 기억되셨다니! 정말 보람차고 기쁩니다.

    투어를 통해 만나셨던 저의 모습을 극찬해주시니 어깨 춤이 절로 나오네요! 칭찬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매 투어마다 부족함을 많이 느끼고 있답니다. 경혜님의 칭찬을 말씀을 격려삼아
    앞으로도 더욱 좋은 시간과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가이드가 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김혜정가이드였습니다.